캠핑용 전동 에어펌프 후기(INTEX 에어매트에 사용)

728x90
반응형

지난겨울 당근에서 INTEX 에어 매트를 8,000원 주고 샀다. 캠핑갈때마다 매트 4~5장씩 챙기는게 부피를 많이 차지해서 에어매트를 사야하나 자충매트를 사야하나 고민하던 끝에..어떤 분이 버리듯(?) 판매하길래 얼른 샀다.

 

네이버에 INTEX 에어매트 치면 나온다. 내가 구매한건 더블! 남자둘이 사용하기는 조금 좁고 커플이면 딱 좋은 사이즈다.

매트를 사고나서 펌프사는걸 잊고 있다가 캠핑갈때가 되어서야 구매했다. 

 

HT-196?? 쿠팡에서 그냥 아무거나 샀다. 만원정도 했던거같은데.. 포장도 그냥 대충해서 던져놓고 가더라 ㅎㅎ 

아무튼 개봉하면 구성품은 본체와 바람 넣는 깔대기라그래야되나? 아무튼 그런게 들어있고 코드 어댑터같은게 있는데 이건 필요없다. 

 

 

저 깔대기 같은게 모양이 좀 이상하게 생겼다. 지금 생각해보니 저걸 다 잘라서 써야하나? 라는 생각도 든다. 아무튼 본체를 살펴보자.

 

 

저 깔대가 같이 생긴것중 바람 빼는 구멍에 맞는걸 여기에 끼우고 전원을 켜면 바람이 빠진다. 

 

여기는 바람 넣는곳! 음 내가산 에어매트 기준으로 한 5분?정도면 바람이 빵빵하게 찬다. 바람 빼는게 더 오래걸리는듯? 전동 펌프와 에어매트덕에 캠핑 짐 부피도 줄이고 푹신푹신하게 잘수있어서 좋다 ㅎㅎㅎㅎ 

 

- 끝 -

728x90
반응형